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
FAQ

  • Q.구매하려면 트루아티스트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나요?

    아니요.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시거나 게스트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Q.트루아티스트에 회원가입하면 무엇을 할 수 있게 돼나요?

    위시리스트, 주문, 환불, 할인 코드 및 개인 정보를 포함한 옵션이 있는 메뉴에 권한이 생깁니다.


  • Q.트루아티스트 계정의 아이디,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어떻게 하면 새로 생성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섹션에 들어가서 "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" 옵션을 클릭합니다. 암호 재설정 링크를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. 문제를 겪으신다면 customerservice@trueartist.kr로 문의하십시오.

  • Q.주문 후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주문을 취소하려면 주문이 접수된 후 익일 오전 9시 이전에  주문 내역 조회에서 취소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세요.  배송이 시작되고 나서는 변경,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  • Q.제 주문이 처리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    모든 제품은 구매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. 제품의 재고가 물류센터에 없을 시,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겠습니다. 제품이 정상적으로 준비될 경우, 주문 준비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 메일을 받으실 것입니다. 


  • Q.제 제품을 반품할 수 있을까요?

    물론이죠.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.


  • Q.트루아티스트 고객서비스에 어떻게 연락하나요?

    이메일: customerservice@trueartist.kr

    전화번호:  070-4421-2171

    고객 서비스 운영 시간대

    월요일-금요일: 오전 10시 -  오후 6시까지